'손목닥터9988' 사용중 오류가 있으신가요?

오류별 안내에 따라 해결해 보세요.
밴드 연동 오류
블루투스에서 밴드를 완전히 삭제 후 손목닥터 9988을 켠 상태에서
밴드 연동을 해보세요!
안드로이드(Android)
‘설정 > 연결 > 블루투스’에서 밴드명 옆 설정 아이콘 선택 후 ‘등록 해제’를 눌러 완전히 해제합니다.

애플(iOS)
‘설정 > 블루투스’에서 밴드명 옆 오른쪽 아이콘 선택 후 ‘이 기기 지우기’ 선택하여
연결을 완전히 해제합니다.

밴드 연동은 되었는데, 데이터 연동(걸음수 등)이 안된다면 블루투스 기능을 껐다가 킨 후
데이터가 연동이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.
밴드 기기 고장
보급밴드의 기기 고장으로 인한 오류 또는 A/S 문의는 손목닥터9988 앱의
‘더보기 > 고객센터 > 전화상담 또는 상담하기’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.
|
시스템 오류
앱에서 오류 팝업이 뜨거나, 종료되는 이상 현상이 보인다면 내 건강 탭의
1:1 건강상담 또는 더보기 탭의 시스템 문의를 찾아 주세요.
내 건강 탭의 시스템 문의를 누르면 문의 내용을 작성할 수 있고, 더보기 탭의 시스템 문의를 누르면 상담센터와 통화할 수 있어요.
오류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면 오류 원인을 찾거나, 해결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돼요.
특히 아래와 같이 문제 상황을 캡처한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좋습니다.

기술 A/S 상담 문의는 유선전화(1811-9988)로 답변이 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.
오류 문의에 대한 답변은 내 건강 탭의 건강상담 내역보기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어요.


더 많은 이야기가 있는 "손목닥터9988 사용자모임" 카페로 오세요.
이미 많은 분들이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.
손목닥터9988 사용자모임ㅣ손닥98 : 네이버 카페
서울시의 건강관리 프로그램 '손목닥터9988' 사용자들의 모임 카페입니다. 손목탁터 9988 손목닥터신청
cafe.naver.com